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미스터피자

닫기
프리미엄피자 L을 주문하면,
스페셜 사이드메뉴가 공짜!
치킨드림

치킨드림 프로모션은 제휴, 쿠폰 등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확인

미스터피자

닫기
프리미엄피자 R을 주문하면,
스페셜 사이드메뉴가 공짜!
치킨드림

치킨드림 프로모션은 제휴, 쿠폰 등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확인

미스터피자

닫기
핫앤뉴 7종 (L)를 주문하면,
펫피자가 공짜!
펫피자 받기(택1)

펫피자 증정 프로모션은 제휴, 쿠폰 등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 펫피자 증정 프로모션은 왕창드림 프로모션과 함께 주문이 되지 않습니다. 각각 별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별 상황에 따라 선택하신 펫피자가 품절일 경우, 다른 품목으로 대체 증정될 수 있습니다.

확인

  •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찾는 질문
  • 홈페이지

홈페이지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 번호, 구분, 제목, 내용 등 확인
번호 구분 제목
1 홈페이지
질문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답변
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재가입 시 기존ID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신규ID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셨던 회원정보, 주문내역,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닫기

2 홈페이지
질문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신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회원탈퇴]항목을 선택하시고 안내절차에 따라주시면 온라인상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아이디를 제외한 개인정보 및 주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이벤트 및 회원전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는 다른 회원이 사용하여 생길 수 있는 아이디도용 문제를 차단하기 위해 재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

3 홈페이지
질문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신후 나타나는 화면에서 [정보수정]항목을 선택하신후 안내절차에 따라주시면 고객님의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시는 고객님께는 온라인 주문 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피자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월 1회, E-mail/SMS/주소(전단) 수신동의 고객에 한함)

닫기

4 홈페이지
질문아이디/패스워드 찾기를 했으나 휴대폰 문자 또는 관련 메일이 도착하지 않습니다.
답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통신사나 메일서버 or 계정설정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시차를 두고 문자메시지나 메일이 전달되는 경우가 있으며 메일계정의 용량초과나 스팸메일 설정에 의해 전달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휴대폰 문자 또는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만족센터(080-001-11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닫기

5 홈페이지
질문아이디/패스워드를 분실했습니다. 알려주세요.
답변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메뉴 선택시 나타나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후, 휴대폰/I-PIN 인증 또는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 인증을 통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닫기

6 홈페이지
질문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셨던 주문내역,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닫기

7 홈페이지
질문회원정보 수정을 했는데, 회원정보 수정 쿠폰이 발급되지 않았어요.
답변
회원정보 수정 쿠폰은 월 1회, SMS 및 E-mail, 주소(전단) 수신 동의하신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닫기

8 홈페이지
질문생일쿠폰은 매장에 방문 식사할때 사용할 수 없나요?
답변
생일쿠폰은 온라인, 모바일 주문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9 홈페이지
질문오늘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오늘 생일인데 쿠폰함에 생일쿠폰 발급되어있지 않습니다.
답변
생일쿠폰은 회원 정보의 생년월일 기준으로 생일 7일전 제공됩니다. 가입일과 생년월일 동일한 날짜인 경우 금년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다음해부터 제공됩니다.

닫기

10 홈페이지
질문생일쿠폰은 어떤 기준으로 발급되나요?
답변
회원 정보의 생년월일 기준으로 생일 7일전 제공됩니다. (유효기간 발급일로부터 1개월)

닫기

이전페이지 1 2 다음페이지

로그인

회원로그인

회원혜택안내 (마이페이지 내 내쿠폰에서 확인하세요)

비회원주문

팝업닫기

미스터피자 단체배달 안내

미스터피자 단체배달안내

각종 행사, 이벤트, 모임 등 피자를 다량으로 주문하시려면 미스터피자 단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주문부터 결제 까지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 할인금액은 주문수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제휴 및 타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당일 주문은 최소 배송 4시간 전에 접수 받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44

미스터피자 상품권 안내

미스터피자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용안내

  • 아래 문의전화(02-590-7744)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차등 적용됩니다.
  • 구매하신 상품권은 2~3일 정도의 배달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에는 배송불가)
  • 상품권은 전국으로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한함)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590-7724

E-쿠폰

간편하게 모바일 쿠폰 (E-쿠폰) 발송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이용안내

  • 아래문의전화/이메일/홈페이지를통해문의하실수있습니다.
  •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 업무시간 : 09:00 ~ 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모바일 쿠폰마켓 홈페이지 : https://www.mcmarket.co.kr/

모바일쿠폰마켓 접속 > 상품찾기 > 미스터피자 > 상품선택 > 발송신청하기

문의전화 070-4020-5289, 대표문의 sec_b2mall@coopnc.com

팝업닫기
토핑추가 팝업 열기

추가 토핑 선택

  • 토핑 추가는 피자 한판당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피자만 할인되는 경우, 토핑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같은 피자를 2판이상 담는 경우, 추가 토핑은 피자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피자샌드인 경우 치즈추가는 피자샌드 1개당 1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팝업닫기

미스터피자

단체주문 및 상품권 구매문의

상담 가능 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상담 가능 번호: 02-590-7731

(그외 시간에는 일반 주문 전화 1577-0077(단체주문 문의만 가능) )

단체주문은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금액은 주문수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제휴 및 타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팝업닫기